본문 바로가기

경험리뷰/패션·뷰티

지샥 dw5600 시계 후기

지샥 dw5600

 

안녕하세요 직접사용제품 리뷰하는 폴해달입니다.
오늘은 지샥 dw5600 시계를 알아보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샥 dw5600



지샥하면 견고하고 튼튼함 때문에 고등학생부터 성인남성까지 매니아층이 두터운 브랜드이며
특히 활동량이 많은 군인이나 경찰 소방관들이 착용했을때 더욱 빛을 발하는 지샥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dw5600은 지샥 시리즈 중에서도 캐주얼한 무드도 섞여있어서 더욱 사랑받는 지샥 모델입니다.




제가 실사용한 지샥 시계의 정확한 모델명은 dw5600-ms입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조금씩 바뀌면서 뒤에 모델번호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빅페이스 같은 다른 지삭 모델은 시계 크기가 커서 남성적이고 강함이 물씬 느껴지는게 일반적인데, dw5600-ms는 비교적 작고 캐주얼한 느낌과 반전액정인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보통 전자시계는 시간과 날짜정보를 표시하는 다이얼색상이 검은색이고 배경이 밝은색인것이 일반적인데
반전 액정이라 함은 반대고 배경이 검은색이고 다이얼이 밝은색입니다.

때문에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합니다.
저도 반전액정의 매력에 끌려 구매했는데 크 지금 봐도 질리지않고 멋집니다.

하지만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는것이 인지상정!
단점도 극명이 존재합니다.

바로 시인성입니다. 낮에는 크게 불편이 없지만 야간에는 라이트 기능없이는 거의 다이얼이 보이지 않아서 시인성이 좋지못해 불편합니다.
또한 dw5600은 지샥 시계중에는 캐주얼하고 코디하기 좋긴하지만 메탈시계나 스마트워치보다는 투박한 디자인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평소에 캐주얼 보다는 격식있는 자리나 비지니스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투박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의 시인성이 좋지 못하다는 단점보다 dw5600의 개성있고 깔끔한 디자인과 반전액정의 매력, 10만원대라는 가격정인 장점때문에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샥 시계를 튼튼하고 고장이 없어서 군대다녀올때 많이들 착용하시는데 막 굴리기에는 너무 아까울정도로 이쁜 dw5600이라 저도 나를위한 선물로 샀었는데 몇년째 고장도 없고 꾸준히 잘 착용하고있습니다:)

오늘은 dw5600-ms에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결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