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리뷰/맛집·음식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후기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후기

 


안녕하세요 건강챙기는 폴해달입니다.

오늘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를 내돈주고 사서 먹어본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1인가구와 맞벌이가 증가하면서 아침을 거르거나 대충 떼우는게 일반적인 상황이 된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는 내 몸건강에 죄책감을 조금은 덜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설탕 등 당류가 많이들어간 타 시리얼과는 다르게 건강에 초점을 맞춰서 프로틴(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미숫가루, 검정약콩 또는 요거트와 베리등을 첨가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먹어본 제품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큐브, 검정약콩 맛입니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영양정보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영양정보 표를 확인해보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포함한 각종 비타민과 엽산, 철분, 아연까지 골고루 들어있으며 특히 단백질이 17g이나 들어있습니다.

계란 한알에 약 7g정도 단백질이 들어있다고 했을 때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의 17g은 계란 2~3개정도 섭취하는 양이겠네요.

다만! 해당 영양정보는 100g섭취 기준으로 보통 시리얼 1회 섭취양인 50g으로 감안해서 계산해야합니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그래도 표지에 대분짝만하게 단백질 17g이라고 표시한데는 이유가 있겠죠?

섭취 예처럼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50g과 우유 250ml를 같이 섭취하면 대충 광고하는 만큼의 단백질은 섭취가능하겠네요!

맛은?

호랑이 시리얼과 첵스같은 맛에 길들여져서 역시 시리얼은 단맛이지! 라고 접근하면 곤란합니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는 당을 줄이고 건강에 초점을 맞춰 단백질함량 등을 높였기 때문에 단맛은 적지만 대체로 고소하고 가벼운 아침식사나 간식용으로 제격입니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구성 성분은 프로틴 그래놀라가 70% 차지하고, 검정약콩과 미숫가루 큐브는 2%씩 들어있어서 심심할때쯤 한번씩 보이는 정도였습니다.

처음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를 먹었을 때 식감도 그렇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죠리퐁이 생각나는 맛이였습니다.

평소 견과류와 미숫가루같이 건강한 간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에 잊을만하면 보이는 검정약콩과 미숫가루큐브 먹는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점점 더 바빠지는 직장인들에게 아침은 사치라는 말이 나온지 오래인 현실이지만,
건강을 위해서는 스스로 챙겨야 합니다.
특히 아침식사는 오전의 컨디션과 뇌의 활성도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꼭 챙겨야 하겠으며 이왕 먹는거 간단하지만 더 건강에 신경 쓴 제품을 먹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검정약콩 만족 후기였으며 다 먹으면 다른 맛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