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리뷰/맛집·음식

카누 티라미수라떼 VS 바닐라라떼

카누 티라미수라떼 VS 바닐라라떼


안녕하세요 라떼마시는 폴해달입니다:)

오늘은 가심비 인스턴트 커피로 유명한 카누의 티라미수라떼와 바닐라라떼 전격 비교 포스팅입니다.

매일 카페가서 커피를 사서 마시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이되고, 그래도 커피는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이 현명한 소비를 위해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먹는 인스턴트 커피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인스턴트 커피계의 스타벅스! 카누에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점점 맛을 다양하게 출시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카누 오리지날 아메리카노만 알고 먹다가 우연히 카누 티라미수라떼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평소 달달한 라떼를 좋아하는 제 입맛 취향저격이였습니다.

가격비교

카누 티라미수라떼와 바닐라라떼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8개입 3500원, 30개입 8700원으로 가격면에서 완전 동일합니다.

• 8개입 구매시 개당 437원
• 30개입 구매시 개당290원

8개입으로 먼저 구매해보시고 맛있다 싶으면 30개입으로 구매하시는게 경제적이겠네요~


카누 티라미수라떼 vs 바닐라라떼
카누 바닐라라떼
카누 티라미수라떼



구성성분, 영양정보, 칼로리

카누 티라미수라떼
카누 티라미수라떼


[카누 티라미수라떼]
개당 80kcal로 카누커피(3.17%)와 무지방농축우유(8.9%)를 기본으로 코코아분말과 치즈분말이 함유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카누 바닐라라떼
카누 바닐라라떼


[카누 바닐라라떼]
구성성분은 카누커피(4.04%), 무지방농축우유(9.1%)에 바닐라추출분말이 추가되있으며 개당 85kcal로 티라미수라떼보다는 열량이 미세하게 높습니다.

맛비교


조금 진한초코색(1번사진)이 카누 티라미수라떼의 분말사진이고,
흰색(2번사진)이 카누 바닐라라떼 사진입니다.

제조방법은 동일하게 100ml정도의 뜨거운 물을 부어서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티라미수라떼와 바닐라라떼를 만든 후 사진입니다.
색은 비슷해 보이지만 맛은 확연히 다른 맛이였습니다.

먼저 카누 티라미수라떼는 개인적으로 10점중에 9점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였습니다.
코코아분말과 치즈분말덕분일까요,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티라미수 맛이 정말 느껴져서 신기했습니다.

반면에 카누 바닐라라떼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음식점 앞에있는 자판기커피 맛? 이랄까요..
그래도 고급자판기 커피맛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카페에서는 바닐라라떼를 자주 시켜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카누의 바닐라라떼는 농축우유에 바닐라추출분발로 그 맛을 내려다보니까 인위적인 맛으로 조금 변질된 느낌이 없지않나 싶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원래 정체성이 인스턴트 식품이기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맛은 개인적인 호불호가 강한부분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이렇게 카누 티라미수 라떼와 바닐라 라떼의 비교분석을 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 제품다 얼음넣고 아이스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분말이 골고루 풀어질 정도만 뜨거운 물을 조금 넣고 얼음투하해서 드시면됩니다.

카페 대신 집에서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드실 수 있는 카누 티라미수라떼와 바닐라라떼 추천합니다~